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맛집] 고등어 회가 맛있는 모슬포항 미영이네식당

[제주 맛집] 고등어 회가 맛있는 모슬포항 미영이네식당



12월 중순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었는데요,

여행하는 동안 먹었던 수많은..음식들 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미영이네식당'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미영이네식당은 모슬포항에 위치해있는 식당이구요,

간판만 봐도 로컬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고, 실제로 현지분들이 찾아오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 식당의 주 메뉴가 무엇이냐!?

바로~ 고등어 회 입니다! ㅎㅎㅎ


보통 회를 많이 접하시지 못한 분들은 고등어 회라고 하면 바로 드는 생각이 '비린내 날 것 같다' 일텐데요,


이 곳에서 고등어 회를 한번이라도 드셔보신 분이라면 절대! Never! 비리다는 말씀을 하지않을거라 자신합니다! ㅎㅎ


우선, 저는 저녁식사 시간대에 방문했었는데요,

이미 실내는 꽉차있고 웨이팅도 너무 많아서 포장 후 숙소에서 먹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포장은 비교적 빠른 시간내에 해주시고 아이스팩도 동봉해주셔서 맛에 대한 걱정이 전혀 안되었구요,



그렇게 포장 후 숙소에서 세팅을 마친 후 사진인데요,

밑반찬 네 종류와 야채양념장, 김 그리고 그냥 밥 같지만 일명 '고등어 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고등어 밥은 간이 되어있어서 야채양념장과 고등어를 넣고 김에 쌈을 싸먹으면 정말.. 맛이 환상적이었습니다 ㅠㅠ




저는 원래 회를 좋아해서 여러 종류의 회와 여러군데의 식당을 다녀봤었는데요,

미영이네식당의 고등어 회는 제가 먹어본 회 중에서 최고라고해도 손색없을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혹시,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모슬포항에 가셔서 미영이네식당의 고등어 회를 꼭 한번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


아래는 미영이네식당의 정보구요,

저녁에 자가용을 가지고 가신다면 길이 어두우니 서행을 권장드립니다~


미영이네식당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항구로 42

☎ : 064-792-0077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30 (매 월 둘째, 넷째수요일 휴무)

가격 : 고등어 회 + 탕(大) 70,000원 / 고등어 회 + 탕(小) 50,000원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왼쪽 아래에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