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키보드] ABKO HACKER K590 BLACK 갈축 리뷰!

안녕하세요!

블로그로 건물주가 되고 싶은 그리즈망입니다~ ^^


오늘은 제가 사무실에서 사용하고 있는 키보드에 대해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ㅎㅎ



제가 사용하고 있는 키보드는 기계식 제품인 'ABKO HACKER K590 BLACK 갈축' 이구요!


색상은 BLACK 과 WHITE 2종류가 있는데요,


남자는 역시 BLACK! 이 아니고..

WHITE 색상은 아무래도 떼가 잘 탈 것 같아서 BLACK으로 선택했습니다. ^^;;


그리고, 해당 제품의 축 종류로는 '청축', '적축', '갈축' 총 3가지가 있는데요,


아무래도 사무실에서 사용하다 보니 소리가 시끄러운 '청축'은 제외하고

'적축'과 '갈축'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기계식 키보드는 그래도 키감이 있어야지! 라며 '갈축'으로 최종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주문 후 사용하게 된 지 어언 한달.....

(언박싱 사진이 없어서 한 말은 아닙니다...ㅎ_ㅠ)


제가 예상한대로 적당한 키감과 소리가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위 사진처럼 배젤이 거의 없다시피해서 디자인이 매우 깔끔하고,

공간을 적게 차지해서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정말 좋습니다~ ^0^



또한, 기계식 키보드에서 가격대가 저렴한 축에 속하는데도

청소용 브러쉬나 키캡 리무버 등 부가용품도 제공하여 가성비 甲 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마지막으로 타건 영상올려드리니,

재밌게 보셨다면 왼쪽 아래에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