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종로 맛집] 통닭과 즉떡을 한번에!? 크레이지 후라이 2호점 JMT!

[종로 맛집] 크레이지 후라이 그랑서울 2호점


#불타는 통닭 즉석떡볶이 #JMT


안녕하세요~

떡볶이 덕후 그리즈망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오늘 점심에 다녀온 종각맛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그 곳이 어디냐하면! 바로바로 '크레이지 후라이이구요~


점심시간이 되자마자 바람을 가르며 가보았지만,

유명한 맛집답게 인산인해를 이루고있었습니다..ㅠ_ㅠ

(저희 앞에 웨이팅이 8팀..또르르..)


그래도, 떡볶이를 포기할 수는 없었기때문에..기다려보기로 하였고,

대기하는동안 메뉴를 먼저 정하였습니다~



위 사진이 크레이지 후라이의 주요 메뉴이구요,

저희는 이름부터 핫한 '불타는 통닭 즉석 떡볶이'를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ㅎㅎ


그렇게 오랜 기다림 끝에 입장을 하고 테이블에 앉으니,

물통과 앞치마가 특이해서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물통은 우물에서 물을 퍼올리듯이.. 윗부분을 손으로 누르면 물이 나오는 구조였구요,

앞치마는 비닐로 되어있는데 포장이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드디어 나온 우리의 메인메뉴..!




진짜..정말로.. 통닭이 불타고 있습니닼ㅋㅋㅋ

비주얼 구경 후 불이 꺼진뒤의 모습을 보니 이제야 침이 고이더라구요!



불이 꺼지면 직원 분이 통닭을 따로 그릇에 덜어서 다 분해해주셔서 먹기가 편했구요!

통닭과 즉떡이 조화가 너무 잘맞아서 대기한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주문 시 매운 정도를 1~3 단계로 정하실 수 있는데요,

저희는 매운 것을 못먹는 슬픈 짐승들이라..1단계로 먹었더니 딱 좋았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크레이지 후라이 그랑서울 2호점 정보 안내드리며,

게시글을 재밌게 보셨다면 왼쪽 아래의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ᴗ<


크레이지 후라이 그랑서울 2호점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 33 그랑서울타워 지하1층 (115호)

☎ : 02-2158-75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