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이어트]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다이어트 식단으로 강추!



칼바람이 쌩쌩부는 차가운 겨울이 다가오고,

겨울을 무사히 나기위해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살을 찌우고 있었는데요! (헛소리 ㅎㅎㅎ)


거울을 보니 무슨 돼지 한마리가 있더라구요, ^00^


슬픔에 빠진 돼지는 사람으로 돌아가려면 닭가슴살과 샐러드를 100일 간 먹으면 된다는 소식을 듣고,

맛있는 닭가슴살을 찾던 도중..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인'맛있닭'에서 핫한 상품인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발견하게 됩니다..!!


예.. 이때까지 헛소리엿구요,,

본격적으로 리뷰해보겠습니다. 헤헤..



우선,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오리지널', '호박맛', '고추맛', '갈릭맛'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있구요!

저는 무난하게 '오리지널' 맛으로 주문해보았습니다. ^^


포장은 위 사진처럼 100g 씩 먹기좋게되어있구요!

100g 당 총 칼로리는 142.28 kcal에 불과하지만 단백질 함량이 무려 41%(22.45g)나 된다고 합니다~


조리방법은 직접 팬에 살짝 구워먹어도 되지만,

저는 회사에서 도시락으로 먹기때문에 어느정도 녹은 상태에서 전자레인지에 약 1분정도 데워서 먹었습니다 ㅎㅎ



위 사진이 제 점심 식사구요 ㅎㅎ

현미 햇반과 샐러드 그리고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로 구성했습니다 ㅎㅎ


닭가슴살 스테이크 크기는 햇반 뚜껑 비닐에 딱 맞는 크기네요~ ㅎㅎ



속은 내용이 알차게 야채도 들어가있었구요,

맛도 느끼하지않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다이어트 식단으로 강추드리며,

우리 모두 다이어트 성공해서 사람으로 만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