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이어트] 5.2 다이어트 베이스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와 먹방을 병행하고 있는 슬픈 돼지블로거 그리즈망입니다..


오늘은 식사대용 쉐이크로 Hot!한

'5.2 다이어트 베이스 초코맛' 리뷰를 해보려고합니다~

(일명 돼지치료제 라고 하네요..ㅠ)



위 사진이 5.2 다이어트 베이스 초코맛 실물 사진이구요~

생각보다 통이 길더라구요 ㅎㅎ


내용물은 쉐이크라 당연히 가루로 되어있구요,

총 750g이 들어있습니다.

(사진으로는 제가 몇번 먹은거라 많이 없어보이네요 ㅠㅠ)



이제, 섭취 방법을 설명드리면!


구매 시 동봉되어 오는 쉐이크통에 물이나 우유 200ml에

다이어트 베이스에 들어있는 스푼으로 한스푼(25g)을 타서 잘 섞어드시면 되는데요!


저는 우유보다는 물과 함께 섭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맛은.. 초코라기보다는 설탕이 없는 미숫가루와 비슷한 맛이네요 ㅎㅎ

아마도 우유랑 함께 섭취하시면 초코맛에 조금 더 가까울 것 같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사실은..

1회 섭취량 기준으로 칼로리가 82 kcal 밖에 안된다는 점이죠!!

(1회 섭취량이 25g이고 총 용량이 750g 이니까 총 30회 분량이네요~)



그리고, 주의사항으로는 우유와 대두가 함유되어 있으며,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우유,대두,달걀,밀,토마토 등의 제조시설에서 제조되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5.2 다이어트 베이스 초코맛 성분표 첨부드리며 게시물을 재밌게 보셨다면

왼쪽 아래에 공감 버튼 살포시 클릭 한번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