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남자 눈매교정 후기 (2주차 / 수술 8일 차~14일 차)

남자 눈매교정 후기 (2주차 / 수술 8일 차~15일 차)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올렸던 후기에 이어서 8일 차 ~ 15일 차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 광고 아니구요,, 제 돈 주고 수술한 후기입니다.........ㅎㅎㅎ)

 

실밥을 뽑고 난 다음 날인 8일 차에는 보기에 크게 변한 점은 없구요,

실밥이 없어져서 생활하는데 조금은 편안해졌습니다. ㅎㅎ

 

수술 후 8일 차

아침에 찍은 사진이라 전체적으로 얼굴이 조금 부었네요. ㅎㅎ..

 

그리고 이어서 아래는 9일 차 사진입니다.

이 사진은 오후에 찍어서 확실히 8일 차 사진보다 붓기가 덜 하고 눈이 더 커보이네요~

 

수술 후 9일 차

그래도 아직 눈에 고인 피가 남아있어서 .. 밖에 돌아다닐때 조금 신경쓰이긴 합니다. ㅠㅠ

피가 얼른 빠졌으면 좋겠는데 생각보다 천천히 빠지네요.

 

 

수술 후 10일 차

 

10일 차 되는 날에는 오랜만에 동네에 마실을 다녀와서 후드 모자를 쓰고 사진을 찍어봤네요 ㅎㅎ

 

수술 전엔 모자를 쓰고 앞머리를 내리면 눈이 작고 쳐져있어서 안어울리는 느낌이 있었는데,

확실히 눈이 또렷해지고 커진게 체감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11일 ~ 13일 차 까지는 눈에 보기에 크게 달라지는 점이 없어서 사진 한번에 올리겠습니다.

눈 크기가 조금씩 달라보이는거는 .. 제가 사진 찍을때 아래쪽을 보거나 눈에 살짝 힘준 정도에 따라 조금씩 다른거 같네요,,

 

사진 찍을때는 눈은 최대한 힘주지않고 자연스럽게 뜨긴 하였습니다.

 

수술 후 11일 차
수술 후 12일 차
수술 후 13일 차

그리고, 사진으로 보기에는 비슷해 보이지만 붓기가 서서히 더 빠지고 있는게 느껴지며,

눈에 이질감이나 뻑뻑함은 거의 없어진 상태입니다.

 

마지막으로 14일 차 사진과 수술 전 비교 사진을 보여드리며,,

다음 글에 이어서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술 후 14일 차
수술 전 , 수술 후 14일 차 비교

 

 

위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왼쪽 아래에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