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남자 눈매교정 후기 (3주차 / 수술 15일 차~21일 차)

남자 눈매교정 후기 (3주차 / 수술 15일 차~21일 차)

 

안녕하세요~

이번엔 눈매교정 3주차 후기인 8일 차 ~ 15일 차 사진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 광고 아니구요,, 제 돈 주고 수술한 후기입니다.........ㅎㅎㅎ)

 

15일 차 되는날에는 오랜만에 시내에 나갈일이 생겨서 지하철을 탔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다들 마스크를 쓰시더라구요,,

 

저도 마스크를 쓰고 외출을 하였는데,

아직 안구 바깥쪽에는 피가 많이 고여있는 상태라 바닥을 보고 다녔네요...

 

15일 차

그리고 아래는 16일 차 사진입니다.

16일 차 사진은 밝기가 밝아서 확실히 눈에 피가 고인게 잘 보이네요,

 

16일 차

그래도 1주차에는 안구 바깥에 피가 가득 차있던거에 비해서는 확실히 피가 많이 빠진 상태입니다 ㅠㅠ

 

17일 차

17일 차에도 눈에 띄게 달라진 점은 없으나,

체감 상으로는 붓기가 점점 많이 빠지고 있는 느낌이네요,

 

이어서 아래 18일 차 사진은 정면과 옆모습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18일 차 (정면)
18일 차 (옆모습)

정면 모습에서는 피가 빠지고 있는게 보이시죠??

옆모습은 눈을 돌려있어서 안구 바깥쪽에 피가 고여있는게 더 잘 보이긴 하네요..ㅎ

 

다음은 19일 차, 20일 차 사진입니다.

 

19일 차
20일 차

점점 눈 모양이 자리잡는게 보이는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21일 차 사진입니다.

 

21일 차

안구에 피는 아직 조금 남아있지만 그래도 곧 다 빠질거같네요.

수술 전보다 확실히 눈이 커지고 무엇보다 눈을 뜨는게 너무 편해져서 좋습니다.

 

끝으로 수술 전과 21일 차 비교 사진 공유드리며 다음 게시글에 이어서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술 전 , 수술 후 21일 차 비교

위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왼쪽 아래에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