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ASUS 젠북 UX331UAL-EG079T 로즈골드 언박싱 리뷰

ASUS 젠북 UX331UAL-EG079T 언박싱 리뷰



다들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ㅎㅎ


오늘은 가성비와 휴대성으로 유명한 ASUS의 젠북인 UX331UAL-EG079T 모델의 언박싱 및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우선, 포장 상태부터 확인해보면,

박스가 아주 깔끔하고 컴팩트하게 포장이 되어 있는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박스를 뜯고 구성품을 꺼낸 뒤 드디어 들어난 젠북..

자태가 아주 영롱합니다~




박스에는 딥다이브블루 색상의 모델이 있어서 살짝 걱정했는데..

제가 주문한 색상인 로즈골드로 정상적으로 배송이와서 안심이 되었네요 ㅎㅎ

(역시 개인적으로는 로즈골드가 아름답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노트북을 들어보니 역시 985g의 무게답게 엄청 가벼워서 휴대성이 편리하다는 걸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구성품들을 꺼내볼까요?




구성품은 AC 어댑터, 랜선 어댑터, 제품설명서, 워런티 카드, 스크린 클리너 등으로 아주 컴팩트하게 구성되어있었습니다.

(파우치는 증정품으로 받은거에요~)


이제 전원을 한번 켜보겠습니다 ㅎㅎ



전원을 켜면 윈도우 초기 설정화면이 나오고,

그 후에 지문등록 화면이 나오는데요!


노트북에서 무슨 지문등록이냐 하실수도 있겠지만,

ASUS 젠젠북 UX331UAL-EG079T 모델엔 지문 센서가 있어서

사용자의 지문 등록 후 간편한 로그인 및 결제 등에 사용이 된다고 하네요!







아래는 모든 설정이 완료된 후 부팅이 된 화면이구요,

실제로 보면 디스플레이가 굉장히 선명한데 아이폰 카메라로 찍다보니 사진에 잘 담기지가 않았네요 ㅠ


 

평으로는 디자인이 깔끔하고 색상이 이뻤구요,

휴대성에 특화된 노트북으로 타사 제품들 대비 가성비까지 갖췄다고 할 수 있겠네요,


다만, 해당 모델은 13.3인치 크기로,

큰 화면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ASUS 젠북 UX331UAL-EG079T의 스팩 공유드리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화면크기 : 13.3인치(33.78cm)

무게 : 985g

해상도 : 1920x1080

CPU : i5-8250U(카비레이크)

CPU속도 : 1.6GHz

인텔 GPU : UHD620

그래픽 메모리 : 시스템 메모리 공유

운영체제 : 윈도우10

칩셋 제조사 : 인텔

코어종류 : 쿼드코어

코드명 : 카비레이크-R(8세대)

시리즈 : 코어 i5

터보부스트 : 3.4GHz

메모리 타입 : LPDDR3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왼쪽 아래에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