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광화문 맛집] 디쉬룸 바이 도레도레 :: 스테이크맛집 분위기 좋아 데이트하기 좋은 디쉬룸바

[광화문 맛집] 디쉬룸 바이 도레도레 :: 스테이크맛집 분위기 좋아 데이트하기 좋은 디쉬룸바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에 다녀온 '디쉬룸 바이 도레도레'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우선, 제가 다녀온 곳은 광화문에 위치한 디쉬룸 바이 도레도레 SFC점이구요,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했음에도 시즌이 시즌인지라 사람이 북적북적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정신이 없어서 메뉴북 사진을 못찍었는데요 ㅠㅜ..


메인메뉴와 사이드메뉴 단품으로 따로 시키기보다는

코스 메뉴가 좋을 듯 하여 '코스B'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코스B 메뉴의 구성은 이하와 같구요,

저희는 두 이라 하나는 구절판 등심으로 하고 나머지는 랍스터 테일로 주문하였습니다!


카프레제 꼬치

빵&스프

연어타르타르

구절판 등심 or 랍스터 테일 중 택 1

브라우니



주문 후에 나온 식전 빵이구요,

디저트 카페인 도레도레에서 운영하는 곳이다 보니 역시 빵이 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식전 빵을 먹다보니 어느새 에피타이저인 카프레제 꼬치와 단호박 스프가 나왔습니다~



카프레제 꼬치는 플레이팅이 이뻐서 인상적이었구요,

꼬치에 있는 치즈와 올리브가 개인적으로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단호박 스프는 역시 달달하니 딱 식욕을 돋우기에 좋더라구요!



에피타이저를 다 먹어갈때쯤 연어타르타르가 나왔구요,

연어타르트도 플레이팅이 이뻐서 사진찍고싶은 욕구가 상승하네요!


맛도 새콤달콤하니 좋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드디어 메인메뉴인 구절판 스테이크와 랍스터 테일이 나왔습니다~!



아름다운 자태...



굽기는 주문한대로 미디움 레어로 먹음직스럽게 구워졌네요! ^0^/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와 함께 한입 먹어보니..

등심답게 쫄깃하고 육즙이 넘쳐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랍스터 테일도 고운 자태를 뽐내고 있구요,

맛은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스테이크와 랍스터.. 그리고 크리스마스 이브인데

와인이 빠지면 섭섭할 듯해서 하우스 와인도 두 잔 주문해서 곁들여봤습니다~ ㅎㅎ



메인요리까지 배부르게 먹고나니,

후식으로 브라우니와 커피가 나와서 마무리까지 완벽한 하루였네요! ㅎㅎ


코스B 메뉴의 가격은 위 영수증 참고해주시면 되구요!

디쉬룸 바이 도레도레 SFC점 정보 공유드리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게시글을 재밌게 보셨다면 왼쪽 아래에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ᴗ<


디쉬룸 바이 도레도레(Dishroom by doredore)

주소 : 태평로1가 84 파이낸스빌딩 지하 2층

☎ : 02-776-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