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백종원의 3대천왕] 파르투내 - 러시아 • 우즈백 레스토랑 | 동대문 맛집, JMT

[백종원의 3대천왕] 파르투내 - 러시아 • 우즈백 레스토랑 | 동대문 맛집, JMT

안녕하세요~

여전히 돼지로 살아가고있는 그리즈망 입니다.


오늘은 조금 생소할 수도있는 러시아,우즈백 요리 전문 레스토랑인 '파르투내'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레스토랑을 찾아가기 직전까지 몰랐었는데요,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출연했던 맛집이더라구요!


현지 분들이 운영하시는 곳이라 확실히 인테리어 분위기부터 달랐는데요~

러시아 가요가 흘러나오고 현지분들도 많이 계셔서 제가 해외에 있는게 아닌가 싶더라구요 ㅎㅎ





메뉴북 또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구요,

얼핏 보면 해리포터에 나올법한 마법책 느낌이네요 ㅎㅎ




저희는 대표 메뉴인 '샤슬릭'과 ''를 메인 요리로 주문하고,

서브 메뉴로는 '으깬 감자'와 '나폴레옹 빵'을 시켰구요,


술이 빠질 수 없어서 러시아 맥주인 '발티카'도 주문해봤습니다~


요리가 나오기전에 먼저 밑반찬으로 '당근 샐러드'가 나왔는데요,

한국의 김치처럼 먹는 음식이라고 하네요!


맛은 새콤달콤하니 좋았습니다~ ㅎㅎ



'샤슬릭'은 바베큐 느낌의 꼬치 구이로 '','','' 세 가지 고기 중 하나로 선택할 수 있었구요,

저희는 대표적으로 먹는다고하는 양고기를 선택했습니다.


비주얼을 보니 일반적으로 먹던 중국식 양꼬치와는 다르게 크기가 훨씬 크더라구요!


그리고, 양고기라 냄새가 날까 걱정했는데 잡내가 하나도 나지않았구요,

개인적으로는 중국식 양꼬치보다 바베큐에 가까워서 더 맛있었습니다! ^^




그리고 ''는 고기만두같은 음식인데요

만두와 다른점은.. 겉이 빵으로 되어있다는 사실..입니다!


뭔가 빵 속에 고기가 있으니 만두보다는 치아바타 느낌에 가까웠구요,

맛은 역시 좋았습니다. ㅎㅎ



또한, 러시아 맥주 '발티카'는 좀 특이하게 번호가 1~9까지 있는데요!

9에 가까울 수록 알콜 도수가 강하다고 합니다. ㅎㅎ


저희가 주문한 번호는 7번으로 도수는 5.4도로

카스 후레쉬가 4.5도인 거에 비해 살짝 도수가 더 높았구요,


도수가 높아서 그런지 살짝 소맥 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서브 메뉴로 주문한 '으깬 감자'와 '나폴레옹 빵'이 나왔는데요,


으깬 감자는 고기를 먹을때 같이 곁들여 먹기에 딱 좋은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었구요,

나폴레옹 빵은 페스츄리 케이크로 바삭하면서 달달해서 후식으로 제격이었습니다~ ^0^




특별한 음식 혹은 이국적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강추드리구요,

'파르투내' 정보 안내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게시글을 재밌게 보셨다면 왼쪽 아래에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ᴗ<


파르투내

주소 : 서울 중구 마른내로 154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 (첫째,셋째주 월요일 휴무)

☎ : 02-2278-7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