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홍대] 폴인 팬케이크 :: 폭신한 수플레 팬케이크가 있는 홍대 디저트 카페

[홍대] 폴인 팬케이크 ::  폭신한 수플레 팬케이크가 있는 홍대 디저트 카페



안녕하세요!

날씨가 엄청 쌀쌀해져서 달달한 디저트가 생각나는 날이네요~


그래서 홍대에서 수플레 팬케이크로 핫한 디저트 카페인 '폴인 팬케이크' 소개를 드리려고 합니다! ㅎ_ㅎ



입구에 붙어있는 대기고객 안내문구에서부터.. 핫플이란 것을 직감할 수 있었는데요!

평일 오후 4시정도에 갔음에도 제 앞에 웨이팅이 두 팀이 있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다행히 15분정도 대기하니 자리가 나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폴인 팬케이크의 디저트 메뉴는 비교적 간단하게 총 5개 메뉴로 구성되어있었구요,

저는 '베리나이스데이'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음료 종료도 딱 주요한 메뉴들만으로 구성되어 있었구요,

팬케이크와 어울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카페 라떼로 주문해보았습니다. ㅎㅎ



폴인 팬케이크에서는 가장 최적의 맛을 위해 주문 이후 반죽부터 시작해서 조리를 하기때문에

약 20분 가량 소요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렇게 기다린 결과 나온 팬케이크와 커피입니다! ^0^/




팬케이크에 올라가있는 생크림이 엄청 부드러워 보이고,

라즈베리,블랙베리,블루베리 토핑과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또한 입맛을 돋우는 비주얼이었습니다!


물론, 수플레 팬케이크는 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폭신폭신해보이네요 ㅎㅅㅎ



그리고, 시럽까지 뿌려보니 기다려서 먹을만한 비주얼이 완성되었네요..

사진 찍는동안도 너무 먹고싶었습니다! ㅎㅎ


커피 또한 팬케이크 전문점이 아니라 커피 전문점이라고 해도 될 만큼

라떼 아트도 깔끔했고 커피 맛도 훌륭했습니다~





맛있는 수플레 팬케이크와 커피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홍대의 폴인 팬케이크 한번 들려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게시글을 재밌게 보셨다면 왼쪽 아래에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ᴗ<


폴인 팬케이크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가길 86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 라스트오더 21시

☎ : 02-336-8952